유로2008 C조 네덜란드 VS 이탈리아

결과는

네덜란드의 3:0 대승!


반니스텔로이의 첫번째 골, 오프사이드처럼 보이지만, 가만 보니 골대 뒤에

부상으로 쓰러진 이탈리아 선수가 보이네요.

인플레이 상황이었으므로, 부상선수가 최종라인인가? ㅎㅎ
 
스네이더 선수, 반브롱크호스트 옹의 추가골까지~  

여튼, 간만에 속 시원한 경기였습니다.


하일라이트 감상해보세요~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한때 유행했던 순환운동을 15분만에 할 수 있다!!!

경험자의 말에 따르면 효과 만점이라고 한다.

단점이 있다면, 운동할때 옆에 누가 있으면 굉장히 민망하다는 것...

설령 가족이라도 민망한 것은 마찬가지다. ^^;


일단, 규칙은 아래와 같다.

* 30초간(씩) 휴식 없이 계속한다.

* 아래 짝수 번호에 해당하는 근력운동이 강도 조절의 대상이다.

* 최대 산소 섭취량의 65% 수준으로 운동 강도를 유지한다.
  ( 220 - 본인나이 ) X 70~75%
  계산하긴 힘들면, "옆사람과 대화하기 힘든 정도의 심박수가 적당하다."
  라고 생각하면 된다.



순환운동의 순서

1. 점프하며 털기 : 시작부터 심상치 않고...
2. 팔굽혀 펴기
3. 제자리 달리기 (30초간 제자리에서 전력질주) : 이때부터 X팔리기 시작...
4. 스쿼트 (숨을 들이 마시고 무릎 굽히고 수평유지하며 1~2초 쉬고 숨 내쉬며 몸 일으키기)
5. 걷기 (허벅지가 가슴에 닿을 정도로 다리 올리기) : 쩍팔리는거 무서우면 운동 못한다!
6. 크런치 (누워서 0다리 올리고, 누가 안잡아주는 상태에서 상체 들어 올리는 복근 운동)
7. 스텝 (계단오르기)
8. 사이드런지 (좌우 번갈아)
9. P.T 체조 (팔벌려 뛰기)
10. 배근 (누워서 상체 들어온린 상태로 2~3초 유지)

요렇게 하면

(30초 X 1~10번) X 3 Set = 15분 소요

가 된다.

Set 수는 본인의 체력을 감안하여 조절하면 좋을듯.

처음부터 너무 무리하면 탈 날 수 있음을 명심하자.
천천히 Set 수를 늘려가는 것이 좋겠다.

별 거 아닌듯 보이지만 막상 해보면 장난 아니게 힘들다.
(보는 사람도 힘들다...-_-)

나 처럼 운동하기는 귀찮고 몸매 유지는 하고 싶은 사람에게 권할 만한
Program 되겠다.


2008년 우리 모두 멋있어 집시다~ ^^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사용자 삽입 이미지






















FieLDS K-1 Dynamite!! Premium 2007 의 대진표가 결정되었습니다 !
이번 대회는 K-1과 프라이드FC 의 통합 축제라고나 할까요?
실은 프라이드FC의 영향력이 많이 줄어들면서 (이제 경기주최를 안한다는
이야기도 들리던데...) K-1과 함께 경기를 주최하는 모양새가 되었습니다.

야렌노카에 속한 경기가 그것인데요. 프라이드FC의 간판 선수인
에밀리아넨코 효도르, 미사키 카즈오, 아오키 신야가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명분(?)이 생겼달까요?

이번 대회에는 홍마이와 효돌이의 대결 외에도 흥미진진한 경기가 많습니다, 그려.

일단, K-1 Dynamite! 측 경기부터 말씀드리자면,  

개인적으로 큰관심 갖는 마사토 VS 최용수의 경기가 있습니다.

마사토... 뿌아카오랑 시합하는 것 봤는데, 정말 세뻑으로 이긴거 아니라
실력으로 이긴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음다. 뿌아카오 이길 사람 없을 줄
알았는데 마사토가 연구 많이 하고 나왔더군요. 뭐... 뿌아카오를 만산창이로
만들지는 못했지만(지난번 마사토는 뿌아카오에게 거의 '부서졌는데' 말이죠...)
치밀한 경기운영으로 승리를 이루어내는 모습보니, 일본인의 "곤조"가 무엇인지
알겠더라구요.
최용수 선수... 제발 한국복싱의 자존심을 지켜주삼! 에혀... 지인진도 이종격투기쪽으로
온다는 말이 있던데... "복싱강국" 대한민국은 이제 옛말인가... 복싱실력으로 치자면
마사토와는 비교가 되지 않는 실력이겠지만, 이종격투기의 무대는 변수가 많으니 걱정이네요.
최용수 선수! 로우킥 조심!!!

희극콤비(ㅋㅋ) 밥 샵 VS 바비 올로건
바비올로건 지난번 홍마이에게 걸려서 죽을뻔한 코미디언 출신의 파이터...
홍마이가 바비 올로건 다리 잡고 링 중앙으로 질질
끌고 갈때는 정말 '저러다 애 잡겠다'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밥 샵... 애 아직도 격투기하나? 흠좀무...

아마모토 "키드" 노리후미 VS 라니 야야
천재 파이터라고 불리우는 키드... 곱상한 외모에 멋진 근육, 천재적인 파이팅 센스까지...
하지만 작은 키때문에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합니다. 역시 하늘은 공평하신가봅니다.
예전에 시합개시 공이 울리자마자 플라잉니로 상대방 재우는 모습보고 천재 맞네 생각이
들었는데, 그 이후로는 경기를 잘 못봐서 모르겠습니다.
마사토에게 급소를 채이는 모습도 생각나는군요. ㅋㅋ 마사토가 이겼었죠.
상대인 라니 야야는 누군지 잘 모르겠습니다... ^^;;

미노와맨 VS 줄루
미노와맨~ㅋㅋ 미노와 이쿠히사가 미노와맨으로 이름 바꾸고 활동한지 꽤 되었죠?
참 좋아하는 파이터입니다. 투지있고, 기술도 있고, 프로레슬러로서의 자부심도 있고,
특히 독창적인 훈련방법으로 유명하죠. 뭐 저렇게 훈련하는게 효과가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드는 훈련법도 다수 있더라구요. 산에 올라가서 기마자세로 나뭇가지 들고 앞지르기...뭐
이런거 말이죠. 이기든 지든 화끈한 경기! 아주 좋아요.
줄루는... 그때 효돌이에게 쪽도 못써보고 KO당한 후 경기를 못봤어요. 그때 효돌이에게
너무 짧은 시간에 일방적으로 맞다가 기권해서... 별다른 임팩트가 없네요.

이 외에~

사쿠라바 카즈시 VS 후나키 마사카츠
사쿠라바... 추성훈에게 캐관광당한 후 "바디로션은 미끄러워요" 파문을 일으킨 주인공...
일본 이종격투기의 간판스타였지만 이제 슬슬 힘빠지는 듯~
동식이형하고 재대결이나 한번 해봐라~ 암바 대마왕 이기면 다시 인정해주마!

K-1 U-18(18세 이하?) 토너먼트 4명 (모르는 선수들이라 Skip~ ㅋㅋ)

타치카와 타카시 VS 이노우에 요시히사

무라코시 료 VS 후지모토 아라타

멜빈 멘호프 VS 니시지마 요우스케
"말근육" 멜빈의 타격이 기대됩니다. 바다 하리랑 같이 등장할때 앞에서 기합 넣어주는
모습 넘 재미있음~ 동식이형에게 당한 팔은 좀 어떠신지? ㅋㅋ 여튼 보는 재미는 확실히
주는 선수!

미야타 카즈유키 VS 요하킴 한센
촉망받던 타격가인 요하킴 한센... 요새 잠잠하더니 등장하는군요.

타무라 키요시 VS 토코로 히데오
타무라 키요시... 경기 좀 잼나게 해주세요~ 넘 경기가 심심해... -_-;

무사시 VS 버나드 아카
무사시, 요새 맛이 좀 간듯 하던데 과거의 "광속 클런치"도 이제 잘 안먹히는듯~
억울해보이는 얼굴만 재미있고 경기는 보는 관객이 다 억울할 정도로 밍밍함...
별로 기대 안됨.

이제 야렌노카의 Fight Card를 알아봅시다~

최홍만 VS 에밀리아넨코 효도르
매스컴 제일 많이 타고 있는 매치업이지만, 개인적으로 별 기대는 안합니다.
다만, 최홍만 선수... 많이 다치지 않기를 바랄뿐이죠. 쩝~

미사키 카즈오 VS 추성훈
개인적으로 넘 좋아하는 투혼의 파이터 추성훈!!!
그라운드면 그라운드~ 타격이면 타격~ 진정한 격투가로서 손색이 없는
기량과 격투센스를 지녔다 생각합니다~
근데... 배경음악은 좀... "Time To Say Goodbye"말고 다른 것은 없을까요?
이번에는 바디로션 바르지 마시길... 그냥 바세린만 바르세요~
미사키 카즈오와 추성훈의 공통점은 둘 다 데니스 강과 싸웠고, 둘 다 데니스 강을
이겼다는 것. 데니스 강 선수... 힘내삼!

그리고, 아오키 신야 선수의 경기도 준비되어있군요. 상대방은 미정.
아오키 신야의 거미처럼 길고 유연한, 그리고 얇은 다리를 이용한 쵸크는 참
무섭더라구요. 그래플링계의 천재라는데... 일본애들은 왜이리 천재라는 말을 난발하는지...
잘하긴 잘하더만요~ 하지만 상대방이 아직도 미정이라는거~ㅋㅋ 이러다가...
김민수 올라오는 건 아니겠지? -_-;

이상 FieLDS K-1 Premium Dynamite!! 2007의 대진표를 살펴보았습니다.
허접 소개라도 이해해주시고 관전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럼 여러분~ 즐 성 탄~ ^^/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티스토리 툴바